PLACE   |   갈만한곳, 여행, 국내

뜨거운 여름날 특별한 미식여행

2022년 여름, 제주로 떠나야 할 이유가 하나 더 늘었다. 오는 7월 그랜드 오프닝을 준비하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 소중한 사람들과 여름의 설렘을 함께 나눌 수 있는 특별한 미식의 공간이 오픈 소식을 알렸기 때문이다. 미쉐린 1스타 떼레노의 총괄 셰프 신승환 셰프가 제주에 첫 선을 보이게 될 각기 다른 매력의 다이닝 레스토랑 두 곳.
과연 어떤 메뉴와 컨셉으로 여행객과 제주 도민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지 궁금해진다.

 

바스크 그릴 앤 바 - 아페즈 (A PEZ del Txoko)
스패니시 레스토랑 ‘아페즈’는 미쉐린 1스타 '떼레노'의 총괄 셰프 신승환 셰프가 선보이는 스패니시 레스토랑이다. 천혜의 자연 제주에서 수급한 제철 해산물과 로컬 식재료를 활용해 미식의 고장 스페인 북부 바스크 지역의 불 맛 가득한 숯불요리와 오직 이곳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인다. 바스크식 그릴요리를 즐기며 창 밖으로 끝없이 펼쳐지는 제주 중문 바다를 감상하는 순간은 로맨틱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라이브 씨푸드 레스토랑 - 만추안 (MANCHUAN)
물고기를 가득 실은 배 '만선(满船)'의 의미를 담은 차이니즈 레스토랑 ‘만추안’은 갓 잡아올린 해산물을 선상에서 바로 맛보는 특별함의 순간을 그대로 재현해내고자 했다. 주문과 동시에 레스토랑 벽면을 가득 채운 대형 수조에서 활생선과 랍스터 등을 꺼내 광동식을 베이스로 한 다국적 라이브 씨푸드 요리를 선보인다. 맛은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 할 이색적인 차이니즈 레스토랑의 모습은 어떨 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진다.

 

입맛따라 취향따라 각기 다른 매력으로 새로운 미식 문화를 펼치게 될 이곳의 이야기는 Savor Loung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 포스트

Visual Portfolio, Posts & Image Gallery for WordPress

KakaoTalk_20220216_140245634

지평집

지평선 아래로 스며드는 공간

주식회사 더호스피탈리티매니지먼트그룹
사업자등록번호: 677-88-01490 | 대표자 : 권용재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76, 9층
savorlounge@hmgroup.co.kr

2022 © SAVOR LOUNGE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더호스피탈리티매니지먼트그룹
사업자등록번호: 677-88-01490
대표자 : 권용재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76, 9층
savorlounge@hmgroup.co.kr

2022 © SAVOR LOUNGE
ALL RIGHTS RESERVED.

Terms of Use     |     Instagram